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로 깨끗하게!!! / 조선일보 > 블로그

홍여사 세정제

 

블로그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로 깨끗하게!!!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여사세정제 작성일16-01-07 23:43 조회1,944회 댓글0건

본문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로 깨끗하게!!!!

Screenshot_2016-01-07-23-25-00_edit.jpg


 


 



요즘 도시생활 중심인 현대인들은 이러한 위생문제에 그대로 노출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현대 사회에서 공공시설이나 개인 건물에 방역을 하기도 하지만 그때 잠시일 뿐 보통의 위생 문제는 개인에게로 전가된다.

이에 1830 손씻기 운동도 생겨나고, 방진 마스크 등 개인위생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기도 했다. 이렇듯 공중위생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 필요한 때다. 국내 한 업체가 개인위생은 물론 공중 시설과 개인 건물을 위한 방역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주)홍여사세정제(대표 이성수)는 일본식품분석센터 등 안전 기준이 까다로운 일본에서 검증된 천연 친환경 세정제를 내건 종합 솔루션 업체다.
단순 청소 제품이 아닌
복원을 목적으로 각종 오염 물질로 덮인 건물을 원 상태로 깨끗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불산, 염산, 가성소다 등을 사용한 일반 세제들과 달리 인체에 무해한 식품첨가물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화학물질인 톨루엔 대신 인체에 해롭지 않은 식품첨가물 성분의 물, 알코올을 사용한다.
홍여사세정제에 들어 있는 계면활성제 분자는 기름때 표면을 둘러싸서 분해해 기름때를 기름이 아닌 물에 녹는 알코올 성분으로 변화시킨다.

오염이 없으며, 인체에도 무해하면서 친환경적인 성격을 지닌다. 홍여사세정제는 친환경, 인체에 무해한 세정제를 표방하고 있다. 또한 건물에 대한 연마 및 가열 등 추가 작업 없이 오염만을 근본적으로 제거, 원래의 상태로돌려놓는다.
 
일반 맹독성 세제들에 들어있는 불산은 인체에 화학적 폐렴, 폐부종, 부정맥 기도 폐쇄 등을 일으킬 수 있는 맹독성 물질로 2012년 9월경 불산 누출 사고로 인해 직원 4명, 외주업체 근로자 1명이 사망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1만 1,000여 명이 불산 누출 사고로 인해 검사와 치료를 받기도 했는데, 이 사례를 살펴볼 때, 불산이 인체에 끼치는 영향이 결코 작다고 할 수 없다.

홍여사세정제에서는 건물주 혹은 회사들이 새해를 맞아 한 해를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건물외벽 청소도 진행하고 있다.
홍여사세정제에서 진행하는 건물 외벽 시공은 짧은 시간으로 충분하게 진행할 수 있다. 빠른 경우 30분 안에 홍여사세정제의 단백질 분해 성분이 융벽의 단백질 막을 먼저 녹이고, 작용 성분이 침투하여 오염을 제거한다.

곰팡이의 경우 제거를 한 후에도 곰팡이가 다시 생길 수밖에 없는 여건 속에서도 홍여사세정제 H1 제품은 곰팡이균 핵을 사멸시키므로 곰팡이가 쉽게 생겨나지 않는다.

또한, 지금까지는 건물 외벽을 세정 시공할 경우에 건물 외벽이 쉽게 마모되었지만, 홍여사세정사로 시공할 경우에는 건물 외벽에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세정, 살균이 가능하다.

시공 후에는 건물 외벽의 상태가 2~3년 정도 유지되며, 원 상태에 거의 근접하게 복원되는 등 짧은 시공시간 대비 장기간의 시공 품질 유지를 자랑한다. 장소에 따라서 홍여사세정제를 사용할 때 간편하게 거즈만 가지고도 세정 및 살균이 가능하다.

홍여사세정제의 시공용 제품은 용도에 따라
H1 곰팡이와 조류의 제거(건물 내외벽), H2·H3·H5·H7 모든 종류의 기름때 제거(식품 관련 시설),
H4 녹, 석회, 물때 제거,
H6 모든 나무의 얼룩, 곰팡이, 한옥 및 문화재 색상 복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세분화되어 있다.

일반소비자제품에는
개인용세정제(안경·휴대폰세정제), 가정용다목적세정제(유리세정제, 신발·신발균·곰팡이세정제, 다목적욕실·주방세정제신발), 자동차용세정제(자동차·자동차휠세정제), 장소별세정제(다목적유치원·사무실·식당세정제)가있다.

홍여사 세정제의 제품은 오염의 종류에 따라 용도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해당 업체는 오염 종류에 따른 용도별로 제품 구성이 나누어져 시공용 제품, 소비자용 제품 등 세분화되는 특징으로 프리미엄 세정제 시대를 열어 가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